소액결제현금화 Things To Know Before You Buy

Wiki Article

무단 원고 도용은 잘못된 행동이라고 생각합니다. 저희 데일리뱅크는 채널을 운영하지 않습니다. 항상 저희 데일리뱅크를 사칭하는 업체들을 조심해주세요. 감사합니다^^

결제대행사마다 다양한 기준을 갖고 있으나, 원인은 알고 보면 간단합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현금화를 하실때는 꼭 믿을 수 있는 정식 업체와 거래를 하셔야 먹튀/사기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거래전에 사업자등록 및 대표 전화번호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진행 하면서 주의사항에 관련된 부분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첫 번째로 소액결제 정책 우회 방법은 소액결제 정책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를 통해 소액결제를 해결하는 것 입니다.

​말씀드리긴 정말 어렵습니다. 위에 나열한 예시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날 정책상 다날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여도 시원한 답변을 받기가 쉽지 않은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다른 결제대행업체에 비해 다날은 규정이 상당히 까다롭습니다.

하지만 상품권 같은 정책이 심한 상품은 절대 결제가 안되기 때문에 다른 쪽으로 우회하여 결제를 진행해야 합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하면 통신사 소액결제 한도와는 별도로 더 많은 금액을 추가로 현금화할 수 있지만, 보다 많은 수수료가 공제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정책에 걸리는 이유는 정말 다양하지만 잦은 요금 미납을 하게 될 경우에 결제를 할 수 있는 금액 즉 결제 한도가 점점 낮아지고 미납으로 인하여 한도가 낮아지면서 대행사에서 또한 승인을 해주지 않을 수 도 있습니다.

소액결제 정책에는 여러가지 정책이 존재하는데 그이유는 수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소액결제 상품권은 현금화 방법이 단순하지만 게임머니는 소액결제정책미납 현금화 방법도 복잡하고 시세도 많이 하락한다.

소액결제 현금화는 통신 요금이 미납되면 자동으로 차단이 되지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는 휴대폰 발신만 되면 진행이 가능하다. (다만 장기 미납폰인 경우 한도가 줄어들거나 차단될 수 있으니 주의)

Report this wiki page